1. 웹사이트 방문과 관련된 개인 데이터 처리

사용자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다음과 같이 개인 데이터 처리합니다.

1.1 수집하는 데이터

-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 작업 및 웹사이트 클릭
- 방문 날짜 및 시간 및 웹사이트 이용 시간

 

1.2 처리 목적 및 법적 근거

수집된 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고객 서비스 또는 지원 제공
-내부 통계 및 분석 목적. 웹사이트 및 제품 사용을 분석하여 웹사이트 및 제품 사용 방식을 더 잘 이해하여 서비스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사용자 참여 및 유지
-귀하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생각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컨텐츠를 표시하기 위해.

 

 

2. 쿠키 및 추적 도구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 표준 정보 추적 도구를 구현합니다.

다음과 같은 추적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나, 반드시 아래 나열된 모든 추적 도구를 사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번호 타사 추적 도구의 이름 추적 도구에서 수집한 데이터 데이터 수집 목적 웹사이트 또는 제품에서 사용
1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사이트 사용 데이터
로컬 디바이스 데이터
웹사이트 개선
부정행위 및 트래픽 공격에 대한 대응
웹사이트
2 구글 애널리틱스 웹사이트 사용 데이터
로컬 디바이스 데이터
웹사이트 개선
부정행위 및 트래픽 공격에 대한 대응
웹사이트
3 핫자르 웹사이트 사용 데이터 웹사이트의 컨텐츠 개선 웹사이트

 

 

3. 이용자의 권리

이용자는 관할 법률에서 요구하는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진상 콘텐츠
정보를 받을 권리 사용자는 개인 데이터와 그 권리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고 투명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액세스 권한 사용자는 개인 데이터(처리하는 경우) 및 기타 특정 정보(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제공된 것과 유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갖습니다.
시정할 권리 사용자는 정확하지 않거나 불완전한 개인 데이터를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삭제할 권리 이 '잊혀질 권리'를 통해 사용자는 계속 사용할 이유가 없는 경우 개인 데이터의 삭제 또는 제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삭제에 대한 일반적인 권리가 아닙니다. 예외가 있습니다.
처리를 제한할 권리 특정 상황에서 사용자는 개인 데이터의 추가 사용을 '차단'하거나 억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처리에 반대할 권리 사용자는 특정 상황과 관련된 이유로 언제든지 개인 데이터 처리에 반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 철회 권리 사용자가 개인 데이터의 특정 처리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지침을 정의할 권리 사용자는 사망 후 개인 데이터의 저장, 삭제 및 사용에 관한 일반 또는 특정 지침을 정의할 권리가 있습니다.
   

 

 

4.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개정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또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관련된 기타 문서)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의 정책 링크(일반적으로 웹사이트 바닥글에 있음)는 정책이 변경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신규 사용자의 경우 변경 사항은 게시 시 적용됩니다. 기존 이용자의 경우 중대한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게시일로부터 30일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최신 정보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주기적으로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5. Contact

사용자가 어떤 이유로든 연락이 필요한 경우(위에 명시된 데이터 보호와 관련된 권리 행사를 포함하여) techinfo112@naver.com 으로 연락하십시오
단, 요청이 명백히 근거가 없거나 과도한 경우(특히 반복적인 성격으로 인해) 요청에 대한 조치를 거부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